Angel Service  @Inteiror Upgrade Service

'Interior•Upgrade Services'

 '2014년 1월부터 2017년 상반기 인테리어 관련 소비자 상담 매년 4천여건,
피해구제 신청 300여건, 이중 약60%가 부실공사에 따른 하자와 A/S문제'
                                      - 한국소비자원 자료 -


1. 인테리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고객과 서비스 제공 업체간의 분쟁이나, 일방적인 사기를 당하는 일이 많아지고 있는 현실 입니다. 이에 저희 inup에서는 오랜 경험의 인테리어 전문가가 소비자의 입장에서  설계, 공사비절감, 공사계약, 공사품질, 공기 준수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 그리고 자체 메뉴얼의 체크리스트 등의 자료제공과 기술적인 자문을 제공하여 합리적인 프로젝트 완성과 실패를 사전에 예방합니다.

2. D.I.Y로 인테리어를 직접 진행 하고자 하시는 고객에게도 현장관리자의 역할로 디자이너 및 작업팀을 직접 코디하여, 공사를 진행 중간에 업체의 비용을 절감해드리는 서비스도 제공하여 드립니다.

'디자인 및 설계, 시공의 직접 참여와는 무관하게 인젤 서비스는 제공됩니다'

'人 + Angel Services'

                             '프로젝트 대행 써비스'
고객의 프로젝트를 공사 전 컨셉 디자인/설계, 업체선정 및 계약 검토, 공사 진행시 방문 현장에서 디자인 및 품질 및 진행과정, 공사기간 등을 관리하여 드립니다.                                  사무실/ 주거공간/ 상업공간/인테리어
 최적의 비용,최상의 품질,공사기간 준수로 고객에게 최대의 이익과 가치를 창출

1. 전문적인 분야에서 고객의 역할 및 업무대행으로 이익보호, KnowHow이전
- 원가검토, 업체선정, 계약검토, 품질점검, 원가관리, 공사기간, 사후관리 등
2. 사업비의 절감(원가관리로 인한 최적의 사업비 검토 및 설계변경 관리)
- 30%이상 절감효과(가격검토, VE, 원가절감, 디테일검토, 공사기간 단축 등)
3. 공사중 공사품질(자재 및 시공 Detail) 및 공사기간 관리
- 친환경 자재의 사용확인, 부적합 공사점검 및 시정조치
4. 고객 과 시공자의 소통의 창구로서 추후 
문제 발생 방지 및 조정/ 중재

- 공사 진행과정에 따른 문제점 파악 및 해결 방안 제공
* D.I.Y 진행을 원하시는 고객에게는 직접 공사 진행에 따른 서비스 제공

'인테리어 몰라도 디자인 부터 견적, 시공, A/S까지 관리해드리는 서비스'

In•up 서비스의 전문가는?

인테리어는 건축과는 또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현대 건축에서는 기초, 뼈대를 이루는 골조, 그리고 외부의 마감을 건축에서 진행하고, 내부 인테리어는 별도의 전문가 집단과 작업자로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건축은 스케일이 큰 편이며, 인테리어는 좀더 세밀하고 Detail합니다. 그리하여 같은 공사를 하더라도 관리자나 기술자에 따라 마감의 수준과 품질이 현저히 다른 것입니다. 또한 주택 부분뿐 아니라 호텔, 백화점, 기업의 본사, 사무실, 연구소, 상가, 명품샾 등의 경험이 많은 기술자가 필요한 이유 입니다.

저희 inup에서는 인테리어 디자인 및 현장경험이 풍부하신 전문가 로서 프로젝트 별로

1. 관련 전공자로 인테리어 관련 경력 10년 이상
2. 관련 전문 자격증 소지자
3. 건설 기술인 협회 및 인테리어 관련 협회 회원으로 중급 기술자 이상 전문 인력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人n•gel 서비스 내용은?

'작은 것부터 도와 드리는 진심을 담은 인테리어 초보탈출' 프로젝트 별 고객 맞춤형 서비스
- 고객의 프로젝트를 공사 전 디자인/설계,  업체선정 및 계약 검토하여 드리고, 공사 진행시 방문하여 현장에서 품질 및 진행과정, 공사기간 등을 관리하여 드립니다.

매 방문시 고객님께 REPORT, 완료 후에도 준공서류 및 공사완료 REPORT 하여 드립니다.(최종품질 확인 및 하자보증권 제출:시공업체分)
            '인테리어 어디서 하시든 저희와 동행하십시요'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
- 프로젝트 대행 써비스 (프로젝트 전체관리/ PM써비스)
- 무료 서비스 (현장방문 4회 기본) -
1회. 계약 전1회 : 도면/현장 확인, 견적, 업체, 표준계약서 , 계약기간 확인/ 고객문의 해결
2회. 공사 중2회 : 공사품질 확인(체크리스트 ), 부적합 사항 시정, 설계변경/공기확인
3회. 완료 후1회 : 최종품질 확인, 공사완료 보고, 준공사진, 하자보증보험/ 고객문의 해결
- 위 서비스는 고객의 요청과 협의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를 특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 지금 바로 상담(상담무료) 및 신청 하세요 -